성남시청소년재단, ‘드라이브 토크쇼’ 참가자 모집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어디갈깡? 같이갈깡? 데려다줄깡?”
 
민경미 기자
▲ 힐링드라이브토크쇼 홍보 포스터.                                                                                                       ©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7월 1일부터 드라이브 토크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디갈깡? 같이갈깡? 데려다줄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청소년들을 위한 드라이브 힐링 토크쇼로, 목적지까지 드라이브하며 코로나 상황에서의 청소년 근황 토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청소년은 △등·하교를 위한 학교명, △약속 장소, △드라이브 명소 등 원하는 행선지와 날짜, 시간을 신청하면 원하는 행선지까지 무료로 차량 지원 서비스를 받는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차량 운행 전 차량 방역 작업 및 탑승자 전원 열 체크,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 투명 가림막 설치, 마스크·손 소독제 사용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드라이브 토크쇼 ‘어디갈깡? 같이갈깡? 데려다줄깡?’ 참가 신청 자격은 성남시 거주 14~24세 청소년이며, 행선지가 성남시라면 어디든지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페이스북 메시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031-729-9914)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06/29 [15:42]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