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의장단 원구성 성공적 마무리
 
민경미 기자
▲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 의원.                                                                                            © 성남N

 

성남시의회 더불어민주당협의회(마선식 대표)는 “이번 8대 후반기의 원구성을 역대 어느 때 보다 여, 야의 원만한 협의 속에서 안정적이고 성숙하게 원구성을 마무리할 수 있게 협조해주신 여, 야 의원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마선식 대표는 지난 30일에 성남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되신 윤창근 의장(더불어민주당)과 함께 여야가 상생하고 협치하는 모습으로 거듭나는 의회, 시민만을 바라보고 가는 의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주당협의회는 “지금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멈추지 않고 있는 엄중한 시기인 만큼 96만 성남시민에게 신뢰와 책임 있는 자세로 후반기 의정 활동과 지역 민생에 문제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7/02 [16:31]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