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와디즈(WADIZ)와 함께 청년창업 도전해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년자립프로젝트『뻔FUN한펀딩』첫 워크숍 진행
 
민경미 기자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기업 와디즈(대표 최동철)와 연계하여 청년자립역량강화를 위한 청년자립프로젝트『뻔FUN한펀딩』 워크숍을 다가오는 7월 18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의 청년자립프로젝트『뻔FUN한펀딩』은 총 33팀이 지원하였고 6팀(작년대비 2개 증가)의 청년창업동아리가 선발되어 와디즈 임직원의 멘토링, 심화교육, 동아리 프로젝트 기획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베리아(아프리카) 현지작가와 함께하는「개도국 의료환경개선 펀딩」(Women Health Liberia), △「여성 홈리스의 인식개선 펀딩」(늘해랑) 등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공공 프로젝트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더불어 △반려견과의 활동범위확장을 목적으로 하는「리드줄 이동가방 펀딩」(DINMI), △「대화를 주제로 하는 활동북 펀딩」(단앤고운)의 초기창업 프로젝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의 청년자립프로젝트[뻔FUN한펀딩] 박시진 담당자는 “앞으로 와디즈 임직원과의 멘토링, 워크숍, 심화교육 등의 다양한 교육 및 프로젝트 기획 활동을 통한 청년동아리의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0/07/17 [19:4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