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근 성남시 신임 부시장, 성남시청소년재단 현장 방문
 
민경미 기자
▲ 장영근 성남시 신임 부시장, 성남시청소년재단 방문.                                                                            © 성남N

 

장영근 성남시 신임 부시장이 22일 성남시 출연기관 현장 파악을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을 방문했다.

 

장영근 부시장은 성남시청소년재단의 2020년도 주요 업무를 청취하고, 리모델링을 마친 중원청소년수련관을 둘러보며 소통했다.

 

이번 성남시청소년재단 현장 방문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장기 휴관 후 안심(安心) 개관 중인 성남시 내 청소년 시설들에 대한 현안을 공유하고, 성남시청소년재단 임직원들과도 인사를 나누는 자리였다.

 

장영근 부시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의 위기 상황 지원을 위해 심리치료와 쉼터의 기능이 강화될 필요가 있으며, 교내 학생 문제 대처에 어려움을 겪는 교사들을 위해 교사연수도 지원해야 한다.”며 학교 안팎 청소년 모두의 현안에 관심을 보였다.

 

또한 “24시간이 행복한 성남시 청소년을 만들기 위해 수고가 많다”라고 독려하며, “학업과 코로나에 지친 청소년들이 1시간이라도 행복할 수 있도록 계속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기사입력: 2020/07/23 [18:3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