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 출범
박옥분 신임 원장 “폭넓은 안목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
 
민경미 기자
▲ 더민주 후반기 정치아카데미 교육원 출범.                                                                                           © 성남N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은 30일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 원장으로 선임된 박옥분 의원(수원2)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의원들의 의정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임명장 수여식에서 부원장 김영해 의원(평택3), 오지혜 의원(비례), 최종현 의원(비례), 사무총장 김철환 의원(김포3), 사무부총장 신정현 의원(고양3) 등도 함께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은 의원들의 정치리더쉽 함양과 공인으로서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제9대 의회 때 발족했다.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은 정치, 경제, 문화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정치역량 강화와 인문학적 소양을 함양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후반기 정치아카데미교육원을 이끌어갈 박옥분 신임 원장은 “더불어민주당의 정강과 정책이 잘 구현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의원님들이 폭넓은 안목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전했다.

 


기사입력: 2020/07/30 [18:57]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