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소방서장, 공사장 및 창고시설 관계자 특별소방안전교육 실시
 
성남N
▲ 성남소방서, 소방안전교육 및 관계기관 화재예방 간담회 진행.                                                             © 성남N

 

성남소방서(서장 이점동)는 14일 관내 산업단지 관리공단 12층 대회의실에서 공사장 및 창고시설 관계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특별 소방안전교육 및 관계기관 화재예방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안전교육은 관서장이 직접 산업단지관리공단을 찾아 소방안전교육을 함으로써 관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문제점을 발굴 ㆍ개선해 화재 및 인명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점교육은 ▲과거 창고시설 화재발생 사례 관련 문제점 및 개선방안 ▲최근 이천&용인 물류창고 화재 사례 ▲소방시설 폐쇄, 차단행위 및 피난시설의 유지・관리 방안 강구 ▲화재예방을 위한 생활안전수칙 ▲자체 자율소방대 훈련 강화 등이다.

 

이점동 성남소방서장은 “이천・용인 물류창고 화재와 같은 대형재난이 반복되지 않도록 내실있는 소방특별조사와 화재안전 점검, 소방안전컨설팅을 실시해 위험요소를 원천 차단하는 안전대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9/15 [10:15]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