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온라인 축제로 청소년과 시민 위로”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7회차 『Co로나 세상 편하게 살자 』축제 열어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중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0월 18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청소년 공연의 장을 마련하고,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축제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7회차 무대 ‘Co세편살’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의 부제이자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Co세편살’은 “COVID-19 세상 편하게 살자”라는 의미와 “협동(Cooperation)”의 합성어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이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가자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Co세편살’은 △진로 체험 활동인 랜덤 박스(Random-Box), △청소년 공연, △사회공헌을 위한 프리마켓으로 구성된다.

 

특히, 인기 연예인인 ‘슬리피’가 직접 사회를 맡아 시청자들의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며, 행사 중 슬리피와 함께하는 다양한 퀴즈와 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품도 받아 갈 수 있다.

 

이재영 중원청소년수련관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기를 시민들이 잘 극복해주시고 있다. 이번 축제가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에게 문화 활동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경기도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으로 지난 6월20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8회차에 걸쳐 운영하며, 오는 10월 24일 폐막식을 가질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0/10/14 [13:09]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