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이(e)스포츠 스트리머·콘텐츠제작자 교육 과정 수강생 모집
‘이스포츠 스트리머양성’, ‘콘텐츠 제작자 양성’ 2개과정 운영
 
성남N

 

경기도는 ‘경기 이(e)스포츠 스트리머 및 콘텐츠 제작자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

 

프로 및 아마추어 선수를 대상으로 미래를 준비토록 하는 직업전환 프로그램으로 ‘스트리머 양성과정’과 ‘콘텐츠 제작자 양성과정’ 2개 교육과정으로 구성되며, 과정별로 40명씩 모집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각 과정을 마친 후, 팀 단합을 거쳐 영상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며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스트리머 양성과정’은 개임개발사 펍지의 프로게이머 출신 스트리머 윤루트가, ‘콘텐츠 제작자 과정’은 한화생명 이스포츠의 영상 편집자 최대성 감독이 강사로 나선다. 또한 롤 스트리머 땅우양, 철권 프로게이머 무릎, 카트라이더 박인재 감독 등이 수강생들을 지도할 계획이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료생들에게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발급하는 수료증이 주어진다.

 

임문영 도 미래성장정책관은 “경기도는 이(e)스포츠 연관 산업 종사자 육성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스포츠 영상 제작과정을 꿈꾸는 이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생 모집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vo.la/lJyW9)를 참고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디지털혁신팀(031-776-4782)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0/10/15 [11:38]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