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3개 기관 온라인 청소년교류활동 진행
분당판교·단원·하남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한자리에 모여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는 오는 11월 7일 경기도 안산의 단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화랑」,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Delight」와 함께 온라인 청소년교류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 기관은 올 한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위축된 청소년 활동을 활성화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서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 방향과 비대면 우수 활동사례를 온라인 청소년교류활동으로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협약서 체결을 통해 정보 교류뿐만 아니라 세 기관의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향후 청소년 활동의 다양성을 모색하고 청소년 연합활동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박규원 담당자는 “이번 온라인 청소년교류활동을 시작으로, 경기도 내의 다양한 청소년기관들과 교류활동을 통해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청소년 활동에 넓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11/04 [18:52]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