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성남시니어클럽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 진행
 
민경미 기자

 

11월 27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성남시니어클럽이 함께하는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매년 진행하는 1·3세대 행복나눔 사랑잇기 장학금 전달식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마망베이커리&카페 1~3호점과 성남시니어클럽 쿵떡, 엄마 손맛의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코로나 19로 일자리가 정상 재개되지는 못했지만 모두가 뜻을 모은 수익금 10,000,000원은 지역 내 학교에서 추천받은 모범 학생 21명에게 전달되었다.

 

마망베이커리&카페 1호점 근무하시는 박○○ 어머님께서는 “우리가 번 수익금으로 이렇게 좋은 일을 한다는 것이 너무 좋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전달식은 특별히 코로나19로 인해 별도의 공연이나 식 없이 장학증서만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성남시니어클럽은 앞으로 어르신일자리 사업단 마망베이커리&카페 및 쿵떡, 엄마손맛의 수익금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기사입력: 2020/11/30 [20:14]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