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생활 속 디지털 역량교육’
'2020년 전 국민 디지털 역량 교육 사업’에 선정...한국정보화진흥원과 협약식
 
민경미 기자
▲ 성남시 중앙도서관과 한국정보화진흥원   협약식.                                                                 © 성남N

 

성남시 중앙도서관은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추진하는 ‘2020년 전 국민 디지털 역량 교육 사업’에 선정돼 12월 1일 협약식을 하고, 성인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0년 12월부터 2021년 1월까지 2개월간 디지털 역량강화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교육과정은 디지털 기초반, 생활반, 중급반으로 나뉘어, 스마트기기 사용, 비대면 화상 솔루션 등의 기본적인 실생활 활용 중심의 교육과 3D프린팅 및 코딩 등의 신기술 체험 교육 등 재미있고도 유익한 강좌가 개설된다

 

강좌별로 강사와 보조강사가 2인 1조가 되어 5명~8명 내외의 수강생에게 집중적인 수업을 하는 게 특징이다.

 

성남시민이면 누구나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한 후에 http://경기도디지털배움터.kr 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snlib.go.kr/)를 참고하거나 중앙도서관(☎729-4635)으로 문의하면 된다.


 <교육과정 일정표>


기사입력: 2020/12/01 [23:13]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