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지원사업 「마을이 멘토다」 참여 기관 공모
지역의 기관과 함께, 성남시 청소년들을 위한 우수 프로그램 혜택 제공
 
성남N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청소년 중심의 우수 프로그램 개발 및 발굴을 위한 ‘마을이 멘토다’ 청소년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이달 9일부터 25일까지이며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은 성남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사업의 분야는 청소년활동, 청소년 보호·복지, 청소년참여, 아동 및 청소년 학습 돌봄으로 총 4개이며, 분야별로 지원할 기관(단체)을 선정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야기된 청소년 학습격차를 줄이기 위해 아동과 청소년 학습돌봄 분야를 신설하였다.

 

지원대상은 성남시에 등록된 청소년 관련 단체로 청소년활동, 복지·보호, 참여, 아동과 청소년 학습 돌봄을 지원하는 민간기관 및 단체, 생활지원기관(그룹홈), 학업지원기관(대안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등), 진로지원기관(청소년 진로 사회적기업 등) 등이 해당된다.

 

‘마을이 멘토다’와 관련한 사업설명회는 3월 중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전략기획실(031-729-90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 2021/02/09 [23:31]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