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성남~광주~용인 지하철 유치 한뜻
신상진 후보, 해당지역 국회의원들과 지하철 유치 결의 다져
 
이강호 기자
▲     새누리당 신상진 후보가 지하철 노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새누리당 신상진 후보가 지하철 유치를 위해 해당지역 국회의원들과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4.29보궐선거 새누리당 중원구 후보인 신상진 후보는 21일, 중원 정당선거사무실에서 위례~성남~광주~용인 지하철 유치에 따른 기자회견 및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서약식에는 새누리당 정책을 총괄하는 원유철 정책위의장을 비롯해 지하철 노선이 지나는 해당지역 국회의원이 모두 참석했다.

서울 송파 병 김을동 당 최고위원을 비롯해 경기 광주 노철래 국회의원, 경기 용인시 갑 이우현 국회의원은 신상진 후보와 함께 위례~성남~광주~용인 지하철 유치를 위한 서약서에 서명했다.

신상진 후보는 서약식에 앞서 지하철 노선의 필요성을 설명하면서 실현 가능한 공약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신상진 후보는 “새누리당 소속 국회의원과 장관이 있는 지역이라 헛 공약이 아니라 실현 가능한 공약이 될 것이다"면서 "국회에 진출하면 3선 여당 국회의원이 예산이 많이 드는 지하철 유치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원유철 새누리당 정책위 의장은 "신상진 후보는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도 힘없고 약한자를 대변해 왔다"면서 "이번에 국회로 진출하면 힘있는 3선의 국회의원으로서 성남 지하철 시대를 활짝 열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지하철 신설을 위해 새누리당 차원의 지원을 약속했다.
 
지하철 노선이 시작되는 위례의 김을동 최고위원과 광주시 노철래 의원, 용인의 이우현 의원 등도 지하철 노선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하면서 신상진 후보의 공약에 지지를 표했다.
 
▲     새누리당 원유철 정책위의장을 비롯해 김을동, 노철래, 이우현 국회의원이 서약서에 서명하고 지하철 유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기사입력: 2015/04/21 [16:16]  최종편집: ⓒ sn-n.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