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함께 편견 없는 세상을 만들어요!'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 장애인의 날 기념 온라인 행사 진행
 
백주희 기자

▲ 장애인의 날 행사 포스터                                                                             ©성남N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이하 학습원)은 오는 4월 12일(월)부터 24일(토)까지 약 2주간 온라인을 통해 ‘장애인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는 성남시율동생태학습원은 발달장애인 전환교육 실습장으로. 영농, 바리스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체험행사는 SNS(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와 유튜브 오행시 댓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장애인의 날을 홍보하고, 장애인 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하는 행사로 코로나19 상황에도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를 계획한 학습원 사회복지사는 “이번 행사는 방역 및 안전 지침을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장애인의 날과 개원 10주년을 기념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온라인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에게는 기프티콘 등 다양한 기념품 및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1/04/09 [16:39]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