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2021년 2분기 모범시민 표창수여식 개최
 
백주희 기자

▲ 7일 성남시의회 로비에서 2분기 모범시민 표창 수여식 개최했다.                             © 성남N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는 7일 시의회 로비에서 2분기 모범시민 표창 수여식을 개최했다. 

 

성남시의회는 남다른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초석이 된 시민들 가운데 공적심사위원회의 면밀한 심사를 거쳐 각 동별 1명씩 총 50명을 선정하여 분기별로 모범시민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참석인원 제한을 위해 총 3회에 걸쳐 각 구별로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수상자를 비롯한 시의원, 축하객 등 5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내빈소개, 표창패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윤창근 의장은 “올해는 성남시의회가 개원된 지 30주년이 되는 해로, 지난 30년을 바탕으로 시민분들의 삶이 실질적으로 발전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지방자치의 진정한 주인인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 여러분 곁에 한층 더 다가가는 성남시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성남시의회의 행보에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기사입력: 2021/07/07 [19:54]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