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코로나-19 극복 희망나눔 마스크 전달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30만장의 마스크를 기부받아 성남이로운재단에 전달
 
백주희 기자

▲ 성남시의회는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30만장의 마스크를 기부받아 성남이로운재단에 전달했다.       (좌로부터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  © 성남N

 

성남시의회는 15일 오후 의장실에서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30만장의 마스크를 기부받아 성남이로운재단에 전달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코로나 19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WK뉴딜국민그룹 박항진 총재는 “기부”란 일상이라고 말한다. “사회 환원”이니, “이웃사랑”이니 하는 거창한 표현보다 모든 사람들이 당연하다고 여기는 일상의 행위로 발전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은 “코로나 19를 극복하고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사랑을 전한 두 기업에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힘든 지금을 웃으며 얘기할 수 있는 좋은 날이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21/07/15 [20:52]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