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박창순 의원, 생명나눔운동에 마음과 뜻을 함께 모아줄 것 당부
9월 9일 장기기증의 날, 생명나눔운동 동참 호소
 
성남N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박창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6일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회의실에서 (재)사랑의 장기기증운동본부 경기지부 본부장과 함께 생명나눔운동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창순 위원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유례없이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는 요즘, 우리 모두가 생명의 소중함을 더욱 크게 느끼고 있다”며, “이렇게 귀하고 소중한 생명을 나누신 기증인과 그 가족들의 위대한 사랑을 함께 기억하고 긴 시간, 이식을 기다리며 고통 받고 있을 환자들의 마음도 헤아려줄 것”을 요청했다. 

 

끝으로, 박 위원장은 “‘장기기증 희망등록'이라는 사랑의 약속이 모이고 모이면 더 많은 생명을 구하고 나아가 세상을 더욱 아름다운 곳으로 바꿀 수 있으리라 믿으며, 경기도민께서도 생명나눔운동에 마음과 뜻을 함께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9월 9일은 장기기증의 날이며, 한 명의 뇌사 장기기증인이 최대 아홉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의미에서 9월 9일이 장기기증의 날이 되었다. 


기사입력: 2021/09/14 [12:54]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