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도시개발공사의 후원으로 지역어르신에게 추석맞이 따스한 마음 전달”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추석맞이 따스한 마음과 물품을 전달해드리며 안전하게 마무리
 
백주희 기자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명희)은 9월 13일(월)부터 17일(금)까지 세 번째 기획행사인 가을맞이 풍성한 추석, 달달한 한가위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성남시도시개발공사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총 2,500,000원을 기부하였다. 성남시도시개발공사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마음까지 넉넉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후원을 하게 되었다’ 라고 전달하였다.   

  

이에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9월 13일(월)부터 17일(금)까지 5일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복지관 이용회원 920명에게 안부확인과 함께 추석 물품과 감사카드를 전달하며, 가을맞이 기획행사 “풍성한 추석, 달달한 한가위”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중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어르신들의 우우울감과 소외감 해소를 위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및 비대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더 많은 어르신들을 찾아뵙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1/09/24 [19:10]  최종편집: ⓒ 성남N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